pISSN : 1738-9194 / eISSN : 2508-7991
-
행복수명의 영역별 만족과 실행이 중ㆍ고령 소비자의 주관적 노화 인식에 미치는 영향 연구
소비자정책교육연구, 제20권 4호 (2024년12월)pp.1-23
-
시장환경에 대한 신뢰와 소비자 시민성이 소비생활만족에 미치는 영향
소비자정책교육연구, 제20권 4호 (2024년12월)pp.25-44
-
자동차보험 및 실손의료보험의 보험가격적정성이 가입 후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: 비교용이성의 조절효과 분석
소비자정책교육연구, 제20권 4호 (2024년12월)pp.45-64
-
유자녀 가구의 양육비 및 주거비 부담이 재무웰빙에 미치는 영향 : 생애주기별 비교를 중심으로
소비자정책교육연구, 제20권 4호 (2024년12월)pp.65-91
-
소셜미디어 이용과 지속가능소비 행동 : 자기 영향력에 대한 자신감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
소비자정책교육연구, 제20권 4호 (2024년12월)pp.93-117