pISSN : 1738-9194 / eISSN : 2508-7991
-
소비자정책교육연구, 제20권 3호 (2024년09월)pp.1-25
-
악성댓글은 왜 작성하는가? 악성댓글에 대한 공감 편향, 관계성 욕구, 지루함의 관점에서
소비자정책교육연구, 제20권 3호 (2024년09월)pp.27-46
-
소비자의 음식물 쓰레기 절감 영향 요인에 대한 연구: 이기적 동기와 이타적 동기를 중심으로
소비자정책교육연구, 제20권 3호 (2024년09월)pp.47-68
-
수능 킬러문항 배제에 대한 감성분석: 교육 소비자로서의 학부모 댓글을 통한 정책 반응 평가
소비자정책교육연구, 제20권 3호 (2024년09월)pp.69-88
-
중국 라이브커머스 이용자의 소비가치와 디지털 소비자역량이 구매만족도에 미치는 영향
소비자정책교육연구, 제20권 3호 (2024년09월)pp.89-115
12